언파도 출석체크 생겼어요 언파하는 분들 챙겨서 적립하세요 아직 시작이라 오류가 있는건지 저는 로딩중만 계속이기는 하는데요 언젠가는 적립 되겠지요 이젠 탐스도 출석 됬으면 좋겠는데 갤럭시는 안되는거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