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도 출석체크 생겼어요

언파도 출석체크 생겼어요

언파하는 분들 챙겨서 적립하세요

아직 시작이라 오류가 있는건지 저는 로딩중만 계속이기는 하는데요

언젠가는 적립 되겠지요

이젠 탐스도 출석 됬으면 좋겠는데 갤럭시는 안되는거겠지요언파도 출석체크 생겼어요

0
0
댓글10
  • 지도
    언파도 새롭게 생겼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꽃이뻐
    작성자
    네 언파도 새롭게 생겼네요
    혹시 계속 로딩중이면요
    업데이트 하고 다시 해보세요 잘되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와~ 언파도 출첵이 생긴거에요???
     들어가니 계속 로딩중이네요 
    꽃이뻐
    작성자
    네 언파 출첵이 생겼네요
    계속 로딩중이었는데요
    업데이트 하니깐 제대로 되네요
    두번은 한번에 되구요 나머지 5개는 한시간마다 받을수 있으니까요
    후다닥 업데이트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이거는 또 뭔가요?
    요즘에 진짜 해야할게 넘 많은 것 같아요 ㅠㅠㅠ
    꽃이뻐
    작성자
    언니의 파우치에요
    해야 할것이 많아도 할 수 있는만큼만 하는 되는거지요 뭐
  • 보통아이
    언파 출석 생겼나요
    구경해볼께요
    꽃이뻐
    작성자
    네네 언파 출석이 생겼네요
    아직 오류인건지 저는 로딩중이 계속이네요
    잘 적립해 보아요
  • 우리화이팅
    탐스 갤럭시는 안되더라구요 ㅠㅠ
    언파 저는 안했는데 시작해볼까 고민입니다~
    출첵 생긴다고 좋네요~ 
    꽃이뻐
    작성자
    네 탐스는 갤럭시 안되네요
    언파 안했군요
    저도 하다 안하다 그러고 있어요
    출첵 생기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