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사한 맑은 하늘 ☀️

감사한 맑은 하늘 ☀️

 

어제 비가 너무 쏟아 졌어요

새벽 잠을 깰정도에 오늘 댐 수문 방류한다고 안전 문자까지 왔어요.

오늘 그래서 푸른 하늘이 더욱 방가워요.

2~3일 말려 주면 좋겠네요.

 

감사한 맑은 하늘 ☀️

0
0
댓글8
  • 지도
    맞아요 비온후라 그런지 하늘이 정말 깨끗하니 좋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공기도 좋고 선선해 졌어요
    자연정화가 잘 됐네요~
  • 헤븐79
    비 온뒤 맑게 개인 하늘이 예쁘네요
    예쁜하늘 오래 보면 좋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내일도 비가 안올 예정이라 다행입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오늘은 진짜 맑은 하늘이네요
    밤새 걱정 많이 하셰겠네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밤에 아주 시끌벅쩍하게 비가 왔어요
    이쯤 그쳐서 다행이네요
  • 임란이
    레몬그린
    작성자
    하루 수고 하셨네요
    저녁시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