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 잘랐네요ㅋ

5개중 첫개시 ㅋㅋ 색은 이래도 달아요ㅋ파인애플

1
0
댓글6
  • 핑크한울이
    파인애플이  새콤 달콤하니 맛있지요
    고기 잴때만 썼는데 먹고 싶네요
    복숭아 드릴테니 한입만 주세요ㅎㅎ
  • 우리화이팅
    파인애플 너무 달고 맛있죠~
    저도 먹고 싶네요
    맛있게 드세요~
  • 지도
    파인애플 달달하니 맛잇어보이네요
  • 여리나
    오 맛있겠어요
    후숙할수록 달아지겠어용
  • 프로필 이미지
    biki
    그래요.맛점하세요.
    전 올팜받은거 너무 맛없어
    식초 만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인애플이 맛있어 보이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