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일 1파인애플 🍍

오늘도 파인애플 🍍 해체하기 ㅋ

막둥이. 기다립니당ㅋ1일 1파인애플 🍍

0
0
댓글3
  • 당근쥬스쪼아
    와~~ 맛있겠네요^^
    많이 먹음 혀 아프니 적당히 주세요
    저희아이는 어릴때 먹고 울고불고 한 이후로 안먹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달달한 파인애플 시원 하니 맛나지요~^^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 우리화이팅
    달달한 파인애플~ 향도 좋고 맛도 너무 좋지요~
    저희 아이들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