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사라다빵

사라다빵

 

점심으로 파리바게트 사라다빵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오랫만에 사라다빵 맛나지요~
     추억의 맛이라 잇을수가 없어요 ^^
     
    불곡산
    작성자
    그쵸~ 추억의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져요
  • 우리화이팅
    저 사라다빵 진짜 너무 좋아해요 ㅎ
    너무 맛있지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불곡산
    작성자
    화이팅님도 요거 좋아하시는군요.
    넘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