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네요 ㅎ 첫판을 제외하고는 잘 나와서 기분 좋아요 역시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는 포인트가 짜릿하고 즴수 많이 받으면 기분 좋아요 😀 ㅎ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