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79
굿모닝입니다!
오전부터 걷고 힘들었네요 ㅎㅎ
팀워크 보상 받아서 다행이예요
매일 받는 캐시는 1~3캐시로 소소했지만 최종보상으로 기쁨을 주네요
지금 1100명 남았는데.. 곧 소진 될듯요
너무 치열하네요
몇시간 늦어서 최종 보상 못받으면 속상할듯요 ㅠㅠ
친구도 이제 걸으러 나갔다는데...
곧 소진 될듯요...
모두 힘내서 팀워크 신청하신분들은 보상 받으세요~
0
0
댓글3
굿모닝입니다!
오전부터 걷고 힘들었네요 ㅎㅎ
팀워크 보상 받아서 다행이예요
매일 받는 캐시는 1~3캐시로 소소했지만 최종보상으로 기쁨을 주네요
지금 1100명 남았는데.. 곧 소진 될듯요
너무 치열하네요
몇시간 늦어서 최종 보상 못받으면 속상할듯요 ㅠㅠ
친구도 이제 걸으러 나갔다는데...
곧 소진 될듯요...
모두 힘내서 팀워크 신청하신분들은 보상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