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차에서 나눔 ㅋ

추어탕은 부모님 모시고 사는 언니 당첨

다른 야채는 봉지 하나씩 가져와서 담아가라고

오늘 피곤해서 지하에서 바로 접선해서

나눔합니다.

 

차에서 나눔 ㅋ차에서 나눔 ㅋ차에서 나눔 ㅋ차에서 나눔 ㅋ차에서 나눔 ㅋ

0
0
댓글1
  • 자스민꽃
    와아~~ 싱싱한 야채 나눔 넘 좋을것같아요!!
    즐건나눔 되셨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