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자세히 본 무궁화 🌺 꽃~♡

오늘아침에 보니 무궁화가 다양하게 만개해서 산책로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네요.

계속봐도 역시 무궁화는 왠지 위풍당당해

보입니다~^^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자세히 본 무궁화 🌺 꽃~♡

0
0
댓글2
  • 제벌
    이뻐요 이뻐ㅎㅎ
    무궁화꽃 참 이쁘네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그쵸~ㅎㅎ 
    우리나라 국화라 그런가 정도 가고
    왠지 위풍당당~위용 있어보이고
    볼수록 고귀하게 이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