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 해물볶음짬뽕

6343835.jpg

 

비주얼만큼 정말 맛있네요^^

물론 저는 많이 먹진 않았지만요~

해물 짬뽕 2인분 , 짜장면과 간짜장은

사진으로 담진 못했어요 ㅎㅎ

오랜만에 짜장면 먹고 싶다 해서 오늘도 어제에

이어 배달으로 해결했네요

0
0
댓글4
  • 제벌
    음~볶음 짬뽕 맛있겠네요
    매콤하니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콤하고 맛이 풍부 해요. 좋더라구요.
  • 한결맘
    해물짬뽕..다시봐도 너무 맛있겠네요.배고파서 그만 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그러셨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많아서 조금 남긴 했네요. 남은 시간도 즐겁게.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