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챌린지

 

 

언파 챌린지

 

아니 작심 7일 공지에도 없고 몰랐네요 ㅠㅜ

늦지 않아 다행이에요

0
0
댓글3
  • 대박e
    저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매번 까먹네요
  • 헤븐79
    저도 딴거 보러 갔다가 작심7일 있길래
    신청했네요 완주 응원해요
  • 꽃이뻐
    아직 기간 많으니 충분히 가능하지요
    완주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