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바로..! 오늘의 지출금액입니다..ㅋㅋㅋㅋㅋ 아이패드에.. 키보드사고 케이스, 필름, 출전기 이것저것을 쓰니.. 이렇게 써버렸네욬ㅋㅋㅋㅋㅋ 으아 그래도 저는 그렇게생각해요 지출과 행복은 비례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