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 숫자의 의미는 뭘까요?!

그것은 바로..!

오늘의 지출금액입니다..ㅋㅋㅋㅋㅋ

아이패드에.. 키보드사고 케이스, 필름, 출전기 이것저것을 쓰니..

이렇게 써버렸네욬ㅋㅋㅋㅋㅋ

으아 그래도 저는 그렇게생각해요

지출과 행복은 비례하다 ㅎㅎ..

이 숫자의 의미는 뭘까요?!

0
0
댓글2
  • 자스민꽃
    와~~ 아주그냥 플렉스 하셨네요 ^^
    이럼 기분은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아주 플렉스입니닼ㅋㅋ
    올해는 좀 지출이 많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