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키에서 정말 오랜만에 높은 캐시 받아보네요 ㄷㄷ 기분 좋아요 1000캐시명단에 없어서 저없는 줄 알았는데 10000캐시 명단에 있던거였어요 ㄷㄷ 진짜 놀랐네요 요즘 소통은 확실히 양보다는 질인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