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초복인 오늘 날씨가 

너무 덥고 지열이 

올라와서 거리를 

걷기에 무척 

힘든날이 었어요 

그래도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재미 있어서 

열일 하고 있어요 ㅎ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저두 맞습니닼ㅋㅋㅋ
    대박이터질까 기대하며 누른답니당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맞아요 여기서 소통하는 
    분들 대부분이 똑같은
     생각으로 참여 
    하시는것 같아요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