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식후 파인애플 소화도 도와주고

향긋하니 맛있네요~파인애플~

2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파인애플좋지요 ㅎㅎ
    새콤달콤하이 하 땡기네용 ㅎㅎ
    제벌
    작성자
    ㅎㅎ새콤하니 파인애플 좋지요
    주말 파인애플 어떠세요??
  • 백향과
    후식으로 딱이죠
    피부미용에도 건강에도 좄지요.
    굿밤 되세요~~
    제벌
    작성자
    피부 이용에도 좋은가보군요
    과일 비타민이 풍부하니까요
  • 딸깅딸깅
    파인애플 향긋하니
    맛있겠네요
    제벌
    작성자
    네 파인애플 향긋하니
    넘 맛있네요
  • ssul0115
    파인애플 드셨군요
    상큼하니 넘 맛나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상큼하시입안이 
    상쾌해지지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새콤달콤 맛나겠어요 
    파인애플 🍍 맛나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파인애플 너무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 우리화이팅
    파인애플 너무 맛있죠~
    달콤하고 향도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게 드세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지금도 냉장고에 파인애플 있는더
    아직 자르질 않았네요 
    주말 과일 파인애플 먹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