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ㅎㅎㅎㅎㅎㅎ 초보지니~

 글적다가 바로 숫자 1이 생겻어요

 

 전 초보지니~^ㅡㅡㅡㅡ^ 

 

 그러고 보니 전부 초보 지니로 되어 있네요 ㅎㅎ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너무 귀엽네용
    등급들이 생각보다 모두 귀엽게 디자인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