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비가오는 오늘 출석

체크박스 돌리는데 

평소보다 한참 저조하네요 😭 

그래도 낙담하지 않아요 

내일이 있잖아요 ㅎ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0
0
댓글7
  • 줘요
    비 오는데 출석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내일은 더 좋은 포인트 얻으시길 응원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좋은 댓글에 감사해요 
    오늘 안좋으면  
    내일은 좋아 지겠지요 
    줘요
    맞아요 오늘도 포인트 더 잘 받으시고 내일은 그보다 더더 잘 받으시길 응원해요 화이팅♡
  • 수수깡7
    어째 다 한자릿수 일까요? 내일은 천포 나오길 기대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고마우셔라 !
    포인트에 상관없이 
    그날그날  즐기면서 
    돌리는게 좋지요 ^^
  • 동남이쁜이
    맞습니다~ 내일이 있잖아요^^
    힘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매일 고득점이 나오면 
    좋겠지만 저득점 
    나올수도 있지요 
    걍 즐기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