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맘 때쯤 항상 단호박 10kg을 구입합니다.
올해도 미리 부탁해서 어제 받았습니다.
정품이 아니고 못난이라고 하는데도 너무 이쁩니다.
포근포근 맛도 아주 좋습니다.
저도 요즘 단호박 매일 먹는 지라 너무 예쁜거 알죠♡ 못난이 안같아요
단호박 그냥 쪄도 맛있고 단호박죽ㆍ단호박튀김ㆍ단호박식혜 해 먹고 싶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밤단호박 넘 맛나죠
단호박 맛있잖아요..ㅎㅎ 찜도 좋고..죽도 좋고..주로 어떤 요리하셔서 드시나요?
말안하면 모르겠어요 못난이 아니고 예쁜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