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늦은 점심^^

늦은 점심^^늦은 점심^^

 

 

신랑 잠깐 들어와서 밥 먹을 수 있다길래

기다렸다가 차려 먹어요 

바로 나가는데 비가 엄청 오네요

 

빗길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12
  • vovo2
    와 너무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늦게 먹어서 저녁은 더더 늦었네요
    댓글 감사드리며 굿밤되세요~
  • 지도
    꽁치 김치찌개 맛있어보이네요
    즐건 저녁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저도 덕분에 잘먹었어여^^
    말씀 감사합니다~
  • 마음그릇
    요리솜씨가 아주 좋으신거 같네요
    고등어조림 너무 맛있어보여요
    좋은날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저 잘 못해요^^;
    유튜브나 블로그 보면서 간신히
    만드는 수준이라 그런칭찬 들으니까 
    넘 기분 좋아요^^ 감사해요!!
  • 이히홋
    점심 건강하고 또 맛있어보여요!
    밥 한그릇 완전 싹싹 비우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싹싹 비우고 가서 넘 좋았어요^^
    저녁엔 늦게 와서 혼자 먹었지만 
    한끼라도 차려줘서 안심이에여^^
  • 미주장
    정성스러운 음식을  남편분께서 드시고
    감동받았으을 거예요 꽁치찌개 잘 끊여진것
    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감사합니다 정말 힘이 되는 말씀이에요~
    잘 먹고 나가는 모습보니까 
    저도 좋았어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 여리나
    오 맛있겠어요 ㅎㅎ
    비오는 지역도 있군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비 엄청 오더라구요
    오늘 왔다갔다 넘 정신없네요^^;
    즐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