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지 x 도경수 이 조합 너무 좋아요 😍

영지 x 도경수 이 조합 너무 좋아요 😍

 

 

하..영지 너무 좋아하는데 도경수도 너무좋아하는데 이 둘조합은 x10000000 으로 좋네요

영지 small girl 꼭 들어보세요 ㅜㅜ

0
0
댓글7
  • 제벌
    ㅎㅎ왠지 안어울리긴 하네요
    영지 너무 재미있는 친구에요ㅎ
  • 러브복동
    이 노래 좋다는 분이 많네요.
    저도 다운받아서 들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제.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해놨어요 뮤비도 꼭보세요 너무 예뻐영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괄괄이 영지목소리가 요번 노래에서는
    듣기가 좋더라구요 평상시에는 목소리 별로 ㅎㅎ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앜 괄괄이 너무좋지않나요 ㅋㅋㅋ 지구오락실에서 완전 괄괄거려서 너무 좋았어엿 ㅋㅋㅋ
  • 당근쥬스쪼아
    이 노래 좋아요
    영지 목소리 넘나 좋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괄괄이가 노래할때는 또 목소리 너무좋고 랩도 잘하고 진짜 제 최애캐릭터예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