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4000보 밖에 못 걸었어요ㅠㅠ

오늘은 4000보 밖에 못 걸었어요ㅠㅠ그래도 4000보니까 다음 번엔 10000보 이기를 바라며 아자아자!

1
0
댓글3
  • 헤븐79
    4천보도 적은건 아니죠
    조금씩 열심히 걷다보면
    만보걷기도 될거에요..오늘도 화이팅
  • 로니엄마
    4.000보도 잘 하셨어요. 비가 억수로 왔는데 걷기 힘든날씨였어요. 저는 직업이 움직여야 먹고 사니 최소 8천은 보통은 걷더라고요
  • 우리화이팅
    4천보도 많이 걸으셨어요~
    꾸준히 운동하시면서 건강 잘 챙기자구용~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