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

6640831.jpg

 

미니 단호박 쪄서 먹어요~

맛있어요^^

껍질에도 많은 영양분이 있다해서 

껍질째 먹어요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껍질째로.. 처음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ㅠㅠ!!
    먹어도 맛있나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미니 단호박은 껍질 부드러워요
    껍질 느낌이 거의 없어요^^
    한번 드셔보세여
    우리 둘째딸도 먹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수수깡7
    와 비쥬얼이 포슬포슬 맛나보여요 맛나게 단호박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감사해요
    수수깡7는 댓글 기분 좋네요^^
  • 마음그릇
    씨를 파낸 부분이 엄청 깊어 보이네요
    단호박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사진이라 그러네요
    그리 깊지 않아요
    크기도 작은 미니 단호박입니다^^
  • 선물부자
    단호박 맛있어요
    달달한 맛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맛있어요~
    담백하면서도 달달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