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 등급 발표 났네요

더욱 열심히 해야겠어요 

수작업 하시느라 포인트는 늦게 들어오나봐요

60등 안에 들었어요 ㅎ

소통 등급 발표 났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넘 축하드려요~ 
    60등 안에 어케하면 들어가나요?
    저는 그 밑에 ㅎㅎㅎㅎㅎ
    수수깡7
    작성자
    60등도 나름 열심히 해야 들어오더라고요 치열합니다 ㅎㅎ
  • 마음그릇
    축하드리고 소통하느라 고생하셨네요  
    저도 확인해봐야겠네요
    수수깡7
    작성자
    확인해 보세요 등급제라 빨리 포인트가 들어오진 않아요
  • 당근쥬스쪼아
    자도 같은 등급^^
    우리 더 분발해 봐요 ㅎㅎㅎ 쉽지 않지만요
    수수깡7
    작성자
    네 ㅎ 열심히 하는데 요즘 모두 열심히 하셔서 그래도 도전해봐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수수깡님 요즘 다시 열심히 소통 해 주셔서 너무 좋아요
    항상 따뜻한 말씀 잘 보고 있답니다. 
    오늘 날이 많이 더운데 슬기롭게 여름을 이겨내는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응원 드릴게요. 소통왕 축하드려요😄🩷
    수수깡7
    작성자
    구룸구룸님 글은 항상 발랄상큼하고 기분 좋아서 늘 잘 보고 있어요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축하드립니다 지난주보다 등급은 한단계
    올른듯한데 포인트는 지난주와 같이 3000천
    포인트네요
    수수깡7
    작성자
    오호 그렇군요 저는 같은 등급 같은 포인트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