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박쓰 10000캐시 당첨

대박쓰 10000캐시 당첨

캡쳐하는데 손떨려요

4
0
댓글19
  • 340
    듁흔듁흔 축하드립니다 간간히 만캐시 나오는군요 행운이 찿아와서 기쁘시겠어요🎁🎉🎊👍🩷🎉🩵🩵🎊🎁
    이하린80
    작성자
    만캐시는 진짜 첨이라서 넘 떨렸어요
    몇년하니 나오긴 나오네요
  • 러브복동
    우와 진짜로 10000포도 주는 군요. 대박입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이하린80
    작성자
    진짜 주더라고요
    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 제벌
    ㅎㅎㅎ 캡쳐 못하실뻔 했네요
    대박~~좋으시겠어요
    짱 부럽ㅎㅎ
    이번회차 댓글 안다셔도 성공이네요. ㅎㅎ
    축하합니다 ~~
    이하린80
    작성자
    댓글 안달아도 성공인가요?
    아 만캐시 받았으니까요? 그러네욬
  • 58로가즈아
    우와 대바악~!!
    로또 사셔야 하는거 아니에요?ㅋㅋ
    이하린80
    작성자
    로또 당첨됐따가는 졸도할듯요 ㅋㅋ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여리나
    우와 엄청 럭키하네요
    기운 받아갑니당 ㅎㅎ
    이하린80
    작성자
    정말 너무 좋았어요
    좋은기운 팍팍 가져가세요
  • 줘요
    만포인트 당첨 축하드려요~ 
    너무 대박이네요
    진짜 기분 좋으시겠어요 ㅎㅎ
    추천도 꾹 누르고 가요
    이하린80
    작성자
    눈을 의심하고 믿지 않았어여 ㅋ
    추천도 감사해요
    줘요
    다시 봐도 진짜 대박이네요 ㅎㅎ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 수수깡7
    헐 손떨리셨겠어요 우와 축하축하드려요  ~ 만포 최고에요
    이하린80
    작성자
    정말 손 많이 떨렸어요
    즐건 오후 보내세요
  • 헤븐79
    우와...대박 캐시 챙기셨네요
    축하드려요^^
    이하린80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길요
    맛저하세요
  • 달려볼꺼야
    엄청나네요 
    만포라니 ㅎ 대박 축하드려요
    이하린80
    작성자
    손떨릴만 했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