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만들기- 찰옥수수 + 삶은계란!

간식만들기- 찰옥수수 + 삶은계란!간식만들기- 찰옥수수 + 삶은계란!

 

이렇게 해서,

심심할때 하나씩 먹습니다 ~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식을 최고죠
    요즘 자주 먹는 옥수수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뽀봉님 반갑습니다 ^^
    요즘은 옥수수가
    건강하게 맛있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