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출출해 보리떡 먹었어요 

안달고 맛나요간식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간식 참 맛나겠어요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행복한 수요일 마무리해용!!
  • 지도
    건강하니 보리떡 맛있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건강에도 좋지요
    좋은 밤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보리떡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어디서 구매해서 드시나요
    맛나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인터넷서 구매했어요
    속도 편하고 맛 괜찮더라구요 ^^
  • 58로가즈아
    포슬포슬~~ 한게
    말랑쫀떡일꺼 같아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포슬하고 맛나요 ㅎ
    속도 편하고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