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시원한 저녁

넘 더워 소바로 간단히 해서 먹었어요

시원해서 오늘 딱이네요시원한 저녁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야 완전시원해보이네용
    저도 한입먹어보고싶어요 ^^
    맛있게드시고 오늘도 건강하세용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감사드려요 
    오늘도 수고 하셨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vovo2
    저녁 맛있겠어요 
    시원하게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나게 잘 먹었어요 
    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 동그라미1
    정말이 더위에 얼음이 잔뜩 들어간 메밀소바 진짜 맛있겠네요 이렇게 먹어본 적이 언젠가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아고 저녁은 잘 드셨나요..? 
    건강하게 잘 챙겨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소바소바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먹고싶어용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시원해서 좋네요
    더운데 오늘도 수고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