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니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며 휴식 중이에요~
라떼 한 잔이 땡겼지만 유혹을 이겨냈어요
아무래도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가 칼로리도 낮으니까요♡
아침엔 부슬부슬 비가 오더니 지금으 후덥지근해져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주 잘 어울리는 날씨에요♡
다들 오늘도 파이팅이에요!
0
0
댓글18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며 휴식 중이에요~
라떼 한 잔이 땡겼지만 유혹을 이겨냈어요
아무래도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가 칼로리도 낮으니까요♡
아침엔 부슬부슬 비가 오더니 지금으 후덥지근해져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주 잘 어울리는 날씨에요♡
다들 오늘도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