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초복땐: 🐔 닭도리탕
중복땐: 🐂 🥩 소고기
옆동에 사시는 시부모님도 오시라 했어요
일년에 얼굴도 자주 안보니깐 오늘은
특별히~ ㅎㅎ 같이먹쟈했어요
밥시간때가 서로가 다르다보니
함께먹기힘든데 오늘은 같은시간때
먹기로했어요
된장찌개만끓이고
저녁엔 밥만해서 간단하게
먹을꺼예요
1
0
댓글1
초복땐: 🐔 닭도리탕
중복땐: 🐂 🥩 소고기
옆동에 사시는 시부모님도 오시라 했어요
일년에 얼굴도 자주 안보니깐 오늘은
특별히~ ㅎㅎ 같이먹쟈했어요
밥시간때가 서로가 다르다보니
함께먹기힘든데 오늘은 같은시간때
먹기로했어요
된장찌개만끓이고
저녁엔 밥만해서 간단하게
먹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