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오늘 중복인줄 몰랐는데 지인분이
중복이라고 콩국수 먹으러 가자고 해서
퇴촌 드라이브도 하고 '콩국수'
먹으러 왔어요~~😃 순두부 전문점이라
순두부찌개, 두부부침도 맛있데요~
여기는 콩국수 위에 아무것도 안올리고
온리 콩국물만 있는데~~깔끔하니 맛나요.
오늘은 콩요리로 중복에 건강 챙겼네요.
건강한 중복날 되세요!!🤗
2
0
댓글1
오늘 중복인줄 몰랐는데 지인분이
중복이라고 콩국수 먹으러 가자고 해서
퇴촌 드라이브도 하고 '콩국수'
먹으러 왔어요~~😃 순두부 전문점이라
순두부찌개, 두부부침도 맛있데요~
여기는 콩국수 위에 아무것도 안올리고
온리 콩국물만 있는데~~깔끔하니 맛나요.
오늘은 콩요리로 중복에 건강 챙겼네요.
건강한 중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