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정말 뛰어들고 싶었네요

마장동 어린이공원인데 워터파크 개장했더라구요

어찌나 시원해보이고 아이들이 행복해보이던지 저도 바로 뛰어들고 싶었어요

공간은 작은데 알차게 잘 꾸며놔서 주변분들 정말 좋겠더라구요

 

정말 뛰어들고 싶었네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도 뛰어 들고 싶어요
    오늘 진짜 더워서 물 있는 곳이면 어디든 좋은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진짜 시원했어요
    옆에만 앉아 있어도 시원하더라구요
  • 자스민꽃
    허 ㅎㅎ 진짜 시원하겠어요 ^^
    애들은 이런곳 들어가서 놀면 좋을것같아요 ~ㅋ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어른은 들어가면 혼날까요
    전 수영도 못해서 애들이랑 놀아도 되는뎅 ㅎㅎ
  • 미주장
    주변에 이런 워터파그가 있어서 
    어른도 좋은데 어린이듵은 얼마나
    좋겠어요 이런 시설이 더 많이 생겨
    아이들이 행복하게  컸으면 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사람도 그리 많지 않고 아담한데 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세이프가드도 있어서 참 보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