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초란 판매 중이길래 왠떡인가 싶어 사왔어요
전 초란 너무 좋아하거든요
영계가 처음으로 낳은 계란이라 아주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잘 판매 안되는데 오랜만에 나왔네요
보통 요 냄비에 계란 보통 6-7개 들어가면 끝인데 초란이 글쎄 14개가 들어가네요
정말 작고 귀여워요 ^^
바로 삶은 계란은 안 먹을 수 없어 3개 바로 먹고 나머지는 장조림 하려구요
0
0
댓글0
이마트 초란 판매 중이길래 왠떡인가 싶어 사왔어요
전 초란 너무 좋아하거든요
영계가 처음으로 낳은 계란이라 아주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잘 판매 안되는데 오랜만에 나왔네요
보통 요 냄비에 계란 보통 6-7개 들어가면 끝인데 초란이 글쎄 14개가 들어가네요
정말 작고 귀여워요 ^^
바로 삶은 계란은 안 먹을 수 없어 3개 바로 먹고 나머지는 장조림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