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하루에 믹스 2잔은 마시네요.
아메리카노도 먹고요. 한 3잔은 먹는 거 같애요
연일 더운 날씨로 얼음들어간 시원한 것만 먹다보니
너무 자극적이라
아침은 아직 선선해서 뜨거운 믹스 커피로 시작해봅니다.
오늘도 날이 더울거 같애요.
그래서 마음만은 좀 시원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0
0
댓글15
하루에 믹스 2잔은 마시네요.
아메리카노도 먹고요. 한 3잔은 먹는 거 같애요
연일 더운 날씨로 얼음들어간 시원한 것만 먹다보니
너무 자극적이라
아침은 아직 선선해서 뜨거운 믹스 커피로 시작해봅니다.
오늘도 날이 더울거 같애요.
그래서 마음만은 좀 시원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