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말에 한잔

두유 만들어 마셨어요 

검은콩과 견과류 넣어 고소하고 진해요주말에 한잔

0
0
댓글6
  • 가즈아요
    주말에 건강주스 드시네요 ㅎㅎ
    맛나게드시고 오늘도 ㅎㅇㅌ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잘 먹었어요 ㅎ
    행복한 주말 잘 보내세요 
    저도 홧팅입니다 ^^
  • 이닝지아
    ㅈ직접 만드신 두유라니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몸에도 좋죠 ㅎ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자스민꽃
    와우~ 두유를 직접하신거에요??^^
    넘나 건강하게 보입니다😍😍 즐건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소하고 진해요 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