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겹살

아들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삼겹살

0
0
댓글16
  • 리피니트
    오 삼겹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저거 보니까 배고파집니다 ㅋ
  • ssul0115
    너무 맛있어보여요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아드님이랑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잘하셨어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둘재언니
    작성자
    오래만에 데이트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곽성은
    행복한 시간이었네요.주말도 잘 보내세요.
    둘재언니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신혜림
    배달시키신 건 가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둘재언니
    작성자
    네 집에서 냄새가 났어요
    가격은 비슷해요
  • 호롱이
    와 삼겹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배고파지는 밤이네요
    둘재언니
    작성자
    보면 먹고 싶죠
    저도 다른음식보면 먹고싶어져요
  • Qwertyu
    국물까지 예술이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용 ㅠㅠ 편안한 밤 되세용~~^^
    둘재언니
    작성자
    국물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랄라러랄
    요즘 이렇게 구워오니 좋더라구요~
    고기도 맛있겠네요
    둘재언니
    작성자
    세상편해졌어요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 러러블리향
    우와 삼겹살에 어묵탕까지 너무 맛있는 조합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둘재언니
    작성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