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큐텐사건으로 떠들석한데 이와중에 출석포인트 1만포인트 당첨...... 캐시가 꽤 쌓였는데 사용할까요 말까요 ㅠㅠ 어차피 포인트로 쓰는거니까 한번 주문해볼까요? 하..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