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인터파크 쇼핑 큐텐꺼죠....?

인터파크 쇼핑 큐텐꺼죠....?

 

인터파크쇼핑.....큐텐사건으로 떠들석한데 이와중에 출석포인트 1만포인트 당첨......

캐시가 꽤 쌓였는데 사용할까요 말까요 ㅠㅠ

어차피 포인트로 쓰는거니까 한번 주문해볼까요?

하.. 고민되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