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등급발표

나름 열심히 했는데 등급올리기 어렵네요 ㅎ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아야 겠어요 ㅎㅎ

등급발표

1
0
댓글3
  • ssalcong초코
    저도 상위권 등급에 있는 분들 보면 신기하더라구요 기다리시다 보면 앞으로 차차 올라가시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그래도 수수깡님 열심히 활동하셨어요
    추카추카 워낙 경쟁률이 쎄고 하루종일 지니에서
    사시고 계시는분들도 계시는듯 전 바빠서 그렇게
    활동하기 힘드네요
    수수깡7
    작성자
    그런듯해요 ~ 경쟁이 많이 치열해 진듯하네요 그래도 기쁩니다~^^
    산곡동미녀님 글 보면 무척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