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 하늘

 

 

분리수거 하느라고 잠깐 나갔다 왔는데

파란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날은 더운데 하늘 정말 파랗고 예뻐요

 

파란 하늘

1
0
댓글4
  • 마음그릇
    맞아요 외출했었는데요
    땀으로 샤워했지만 하늘은 예뻤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그쵸? 요즘 날은 더운데 하늘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올 경치 좋은 곳에 사시는 듯^^
    뷰 장난아님~ 덕분에 잘 봤어요
    더우니 언능 들어가삼~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좋은 곳에 살아요^^
    금방 들어갔어요 더워서
    밖은 위험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