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랫만에 받아보네요

캐시홈챌 5000캐시 이후로

오랫만에 출첵 100포네요 ㅎㅎ 

기분좋네요

 

오랫만에 받아보네요

2
0
댓글7
  • 용가리다
    오 축하드립니다.
    저도 본지 오래네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오~~~무조건 세자리수는 기분 좋지요. 축하드려요. 
    캐홈챌 5,000캐시 정말 부럽네요.
    저도 기대하며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캐시홈챌 하루10번이잖아요 
    전부 다하는게 확률이 높아요 ㅋㅋ
    5천은 정말 대박행운이었죠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간만에 보네요 축하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간만에 보는것 같아요 
    요즘은 통 안왔어요 ㅎ
    이렇게 오니 반갑네요 
  • 수수깡7
    와 100포 축하드려요 저도 요즘 통 무얼 못받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자주 나오면 좋겠어요 ㅎㅎ
    요즘 통 안오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