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리동네 오후에 기온

더워도 너무너무 더워서요

 

우리님들 저녁식사 맛나게 드셔요 🤗 우리동네 오후에 기온

0
0
댓글3
  • 헤븐79
    오늘 너무 더운 날씨였죠
    이제 장마 끝나서 무더위 시작인데
    벌써 걱정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반갑습니다 
    우리님 오늘도 많이덥다고
    하네요 
    수분보충 잘하시길 바랍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7시날씨
    Screenshot_20240730_191341_One UI Home.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