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30(화)견과류 제로칼로리 음료

아직 식사전인데 남편이 늦네요.

견과류 한봉지와 제로칼로리 음료한잔

마시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ー^)ノ♪7/30(화)견과류 제로칼로리 음료

0
0
댓글2
  • 그래가보자
    잔이 너무 이쁘네요.
    견과류랑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저녁맛있게 드시고 시원한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