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조식

화요일에 먹은  조식 사진 이제서야 올리네요. 여행 중이라서 바로바로 사진을 못 올리네요.  조식은 생각 보다 그냥 그랬어요 

조식조식

0
0
댓글3
  • vovo2
    넘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맛있어 보여요 그래도..
    휴가라 아주 야무지게 보내시고 계시네요
  • 이닝지아
    보기에는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여행의 묘미는 바로 호텔조식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