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원

집 바로 옆 공원인데 공사했다가 부분 개방했어요 빨리 완공하기를요 공원

공원공원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래요 하루 빨리 완공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공원에서 즐기면 좋겠어요 
    수수깡7
    작성자
    네 제법 학교 운동장만큼 커서 얼른 완공되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엄청 날씨가 좋아보여요
    공원도 개방해서 산책이 가능해지면 좋겠네요
  • 빠담소리
    집 바로 옆에 공원 있으니 산책하기는 좋을 것 같아요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