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전

건기챌20기 7일차 사진인증 마쳤습니다.

오늘은 아침에 전을 데워 먹습니다.

떡도요.

아침 전아침 전

2
0
댓글8
  • vovo2
    너무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가을햇살님
    작성자
    예. 맛있게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우 맛있는 식사네요 ^^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가을햇살님
    작성자
    예. 행복한 식사입니다.
  • 수수깡7
    두부전이 땡기네요 모듬전 맛나보여요 맛나게 드세요 
    가을햇살님
    작성자
    두부전 맛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밥잘먹고잠코자자
    전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건기챌 완주 축하드립니다.
    가을햇살님
    작성자
    예. 감사합니다.
    어제 저녁에 먹던 전을 남겨 오늘 아침에 후라이팬에서 데워 먹습니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