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굿모닝 이예요

여기는 두시간 느려서 이제 8시가 다 되어 가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날씨가 화창 하네요. 오늘은 다른 숙소로 옮겨서 아침부터 분주하네요

굿모닝 이예요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굿모닝입니다 ^^
    오늘 진짜 날씨가 더워보이네요 그나저나 ;;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뷰~~ 장난아님♡ 해외시구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수수깡7
    긋모닝이요 로블님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