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삼계탕

삼계탕삼계탕 만드는 중입니다. 몸 보신좀 하려고 하네요

1
0
댓글6
  • vovo2
    삼계탕 맛있겠어요 
    여러가지 잘 넣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삼계탕 정말 좋지요 ㅎㅎ
    이런 날에 든든히 보양해야합니다
  • 매직이
    오  지대로  하시는군요  ㅋ
    몸보신  하면서 맛있게드세요
  • 수수깡7
    어머 약재 수북하네요 대추 많이 넣으면 맛나더라고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오 몸보신하고 좋지요
    굿하루되세요 
  • 그래가보자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요새 다들 나가 사먹는데 더운날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