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첵 말이에요

타 앱은 출첵 500 나와서 2배로 받기해서 1000 받았거든요

근데 지니어트는 100 나오면 2배로 받기가 없어요 ㅋㅋㅋ

괜히 출첵 횟수 늘인 게 아니네요

1
0
댓글15
  • 제벌
    ㅎㅎ저도 저번에 100나왔는데 
    한번만 주더라고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그쵸 지인도 100인데 왜 2배 받기 없냐고 하더라고요
    흠;;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ㅈㅣ니는 2배받기가 없는건가요?
     지금까지 아무생각없이 누르기만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2배 받기는 있는데 100나오면 2배 받기가 안떠요 ㅠㅜ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진짜루용?
    저는 100이 나온적이없어서 바뀐뒤롴ㅋㅋ 처음알았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저도요 ㅋㅋㅋ 100 보기 힘들어요
    
  • 수수깡7
    앗 ㅋㅋ 안그래도 저 100나왔는데 뭐가 없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그니깐요 ㅋㅋㅋ
    제 지인이 100뽀 받고 왜 2배가 없냐고 하더라고요
    아 수수깡님100뽀 축하드려요 
  • 가즈아요
    타앱도 같이하는데 그런게 있나요?ㄷㄷ
    전 지니어트처럼 있는게 당연한건줄알았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언니의 파우더요
    무조건 2배로 받기 있어요
  • 그래가보자
    타앱 정보가 궁금합니다 ㅎㅎ
    광고보는 횟수만 늘고 포인트는 낮아져서 도찐개찐인듯해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언니의 파우더요
    언파는 시간 텀이 있는데 2배로는 다줘요
    
  • 프로필 이미지
    고미니
    오잉? 지니어트에 출첵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네? 이거요
    Screenshot_20240731_111814.jpg_resize
    아미12
    앞에 홈화면에 있습니다 갤럭시는 더블출첵으로 받고 아이폰은 3번 받아요 
    Screenshot_20240731_111833.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