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립밤

립밤 바르고 건조한 입술 보습 챙겨요

매일 바르는 루틴이네요

립밤

0
0
댓글6
  • 제벌
    립밤이로 보습 하셨네요
    촉촉히 챙겨바르세요
    들꽃7
    작성자
    립밤 바르고 보습 챙겼어요 
    매일 챙기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입술촉촉 립밥으로 보습
    챙겨주기 잘하셨어요 ~^^
    들꽃7
    작성자
    입술에 립밤바르고 보습챙기고 있어요 
    자기전에도 발라줄게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립밤 필수입니당 ^^
    보슴을 위해 촉촉하게 관리해봅시당
    들꽃7
    작성자
    저도 1년내내 립밤 필수네요 
    겨울에는 수시로 챙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