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오예챌(립 메이크업) 시작해요

언파 오예챌(립 메이크업) 시작해요

 

화장을 잘 안하는편인데

할꺼있나 찾아봐야겠어요 ^^;;;

1
0
댓글9
  • vovo2
    저도 참여해야겠어요
    완주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오우 좋네용
    완주를 응원드려요 끝까짓!!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생기충전이쁜 립으로 인증하고 왔어요
    완주까지 응원드려요 ~^^
  • 여리나
    오 시작했나보네요ㅕ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 SKY0118
    오늘부터 시작이군요
    저도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 볼꺼야 님 글보고 바로 신청하고 왔어요
    정보 감사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언파캐시 300으로 떨어지기전에 
    부지런히 받아봅시다 ^^
  • 수수깡7
    챌린지 소개 감사합니다~^^ 챌린지 여러개 하지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챌린지 여러개요? ^^;;; 저요?
    저 여기저기 챌린지 다하고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