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견과류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와사비네요

쏘는데 괜찮을 만큼 쏴서 두 개씩 먹어요

애들은 안먹어서 1회 2개씩 먹어치우는 중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견과류 맛있찌요 ^^
    이맛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어떤가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매워요 진짜 와사비 맛이라 많이는 못먹어요
  • 마음그릇
    ㅎㅎ 열심히 치우시네요
    건강한 날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이런 치움은 즐겁습니다ㅋㅋ
    견과 좋아요
  • 지도
    와사비라 아이들은 덜 먹을것 같긴해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이름만 봐도 안먹어요 ㅋㅋ
    한 알만 먹어보라니까 한 알먹고 절대 안먹어요
  • 로니엄마
    ㅎㅎㅎ 아이들은 견과류 안먹어요. 어른들이나 션호하죠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이건 와사비라 더 안먹어요
    일반 견과류는 챙겨주면 먹어요